정채연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걸그룹 다이아 출신으로 여러 앨범들을 통해 노래들을 들려준 가수로서의 활동 외 현재는 배우로서 만나뵙고 있는 탤런트 정채연 입니다.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 이후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하시며 주연급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시는 탤런트 정채연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7년 12월 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8세 입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출신으로 신체 키 166cm 이며, 몸무게 47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 은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원촌중학교 전학, 평촌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를 졸업 했습니다. 본관 은 진주 정씨 이며, 종교 는 개신교 이시고, MBTI 는 ISFJ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15년 9월 14일 다이어 정규 1집 으로 가수로 2016년 tvN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배우로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8년 그레미상 여자 신인연기자상 외 다수 를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라라 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작품활동 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다시 만난 세계, 같이살래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1, 2, 연모, 금수저, 조립식가족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