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승유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앞으로의 연기자로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여배우 중 한명으로서 다양한 작품를 통해 인지도를 쌓아나가시는 탤런트 문승유 입니다.

 

 

 

 

 

 

 

 

 

가장 최근영상 들을 통하여서도 새로운 연기변신을 들을 이어나가고 계시며, 차후의 복귀작들에 대한 부분도 궁금한 탤런트 문승유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6년 4월 4월 생으로 올해나이는 29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신체 키 168cm 이며, 몸무게 48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O형 인데요. 학력 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후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졸업을 했습니다. 본관은 남평 문씨 이며, MBTI 는 INTJ, INFJ 입니다.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작은 상세히 알려진바는 없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검은 꽃, 버튼, 미드나이트 등에 합류를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속아도 꿈결, 금수저, 가슴이 뛴다, 밤에 피는 꽃, 웨딩 임파서블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의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