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누리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앞으로의 연기자로서의 작품 에 참여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 여배우 로 여러 작품에서 이미 열연을 펼쳐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김누리 입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차기작품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최근영상 에서 보여준 좋은 연기력을 이어나가실지 기대될 탤런트 김누리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7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8세 입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출신으로 신체 키 166cm 이며, 혈액형 은 A형 입니다. 학력 은 Indo American School 입니다. 기타 혈액형이나 본관 그리고 종교나 MBTI 드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18년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구라, 베토벤, 복제소녀, 화녀, 은하수, 새끼손가락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연애는 무슨 연애, 악동탐정스2, 다시 만난 너, 진흙탕 연애담2, 반의반, 속아도 꿈결, 내일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로 만나뵐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