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연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앞으로의 연기자로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신예 여배우 로서 어떠한 복귀작에서 새로운 연기변신을 보여주실지 기대될 탤런트 김서연 입니다.

 

 

 

 

 

 

 

 

 

기존에 출연을 하게 된 다수의 작품들 속에서의 안정된 연기를 통해 다음에는 어떤 장르에서의 역활을 맡게 될지 궁금한 탤런트 김서연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9년 9월 1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6세 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출신으로 신체 키 161cm 이며, 혈액형 은 AB형 입니다. 학력 은 후평초등학교, 봉의여자중학교, 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재학 중 입니다. MBTI 는 INFP 입니다. 몸무게나 본관, 종교 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19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압꾸정 에 참여를 하게 되면서 작품활동 을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다시 만난 너, 징크스, 팬텀스쿨, 내일, 레이스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에서의 좋은 연기로 만나뵐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