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성록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연기자로서의 데뷔를 한 뒤에부터 신예답지 않은 인상적인 연기들에 대한 열연을 펼치면서 이후의 합류할 작품들이 궁금한 영화배우 류성록 입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차기작품에 합류하는 소식들을 통하여서 그 안에서의 어떠한 역활에 대한 연길 보여주실지도 궁금한 영화배우 류성록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3월 13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0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신체 키와 몸무게, 혈액형 그리고 학력과 더불어서 본관이나 종교, 병역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고스트 스튜디오 이며, 데뷔는 지난 2006년 어린이 연극 '푸른하늘 은하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부산행, 가슴이 문을 두드려도, 포크레인, 히치 하이크, 애틀란틱 시티, 야구소녀, 드림팰리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손 the guest, 달리는 조사관, 아무도 모른다, 더 킹 영원한 군주, 비밀의 숲 2, 모범택시,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군검사 도베르만, 내일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방면 에서의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