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미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대한민국을 대표할만한 여배우 이시자 감독으로도 활동하시고, 이미 다양한 장르에서의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던 영화배우 추상미 입니다.

 

 

 

 

 

 

 

 

 

가장 최근 몇년동안에는 작품에 합류를 하고 계시지 않기에 어떠한 근황으로 지내시는지도 궁금한 영화배우 추상미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2년 5월 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3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신체 키 163cm 이며, 몸무게 42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 은 여의도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홍익대학교 문과대학 불어불문학 학사, 중앙대학교 첨담영상대학원 예술학 석사 입니다. 본관 은 추계 추씨 이며, 종교 는 개신교  이며, MBTI 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1994년 연극 '로리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9년 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기독영화인상 외 다수 를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꽃잎, 접속, 퇴마록, 인터뷰, 세이 예스, 생활의 발견, 누구나 비밀은 있다, 폴란드로 간 아이들 등에 출연과 연출을 맡게 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거짓말, 맨발로 뛰어라, 해바라기, 아름다운 선택, 초대, 사랑하세요, 노란손수건, 무인시대, 변호사들, 결혼합시다, 사랑과 야망, 8월에 내리는 눈, 내 여자, 시티홀, 트레이서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믿고볼 수 있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보여주실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