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식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꾸준히 데뷔를 한 이후에 웹드라마나 지상파 등에서의 작품들에 참여를 하면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시는 탤런트 이정식 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장르에 참여를 하시면서 여러 역활들을 맡게 된 만큼 성장세 를 이어나가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지속하시는 탤런트 이정식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7월 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0세 입니다.

 

 

강원도 삼척시 출신으로 신체 키 187cm 입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모델과 입니다. MBTI 는 ENTJ 입니다. 기타 몸무게나 혈액형 그리고 본관이나 종교, 병역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이며, 데뷔는 지난 2016년 블루미 뮤직비디오 '너 때문이야'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아직까지는 충무로 에서의 극장가를 통한 작품활동 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3월 24일 기준)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농부사관학교 1, 2, 하자있는인간들, 썸머가이즈, 트레이서, 디어엠, 러닝메이트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기억에 남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