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제기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정말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을 하면서 단역이나 조연급 배역에 출연을 하지만 기억에남는 역활들의 연기를 보여준 영화배우 배제기 입니다.

 

 

 

 

 

 

 

 

 

가장 최근에 합류를 하게 된 영상들을 통하여서도 다양한 역활들을 소화해 낼 수 있는 카리스마 를 보여주셨던 영화배우 배제기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6년 5월 1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9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신체 키 176cm 이며, 몸무게 7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동국대학교 입니다. 기타 혈액형이나 본관 그리고 종교나 병역,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으며, 데뷔는 지난 2011년 영화 '파수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시선 너머, 마이 라띠마, 우리는 형제입니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베테랑, 박열, 군함도, 변산, 천문 하늘에 묻는다, 사냥의 시간, 잔칫날, 자산어보, 내일의 기억, 스텔라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오늘만 같아라, 투윅스, 파수꾼, 비밀의 숲 2, D.P., 옷소매 붉은 끝동, 모범가족, 진검승부, 사냥개들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동을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