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자신이 해야될 발언들에 대한 부분에서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어떠한 부분에서도 항상 옳은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MBC 간판 아나운서 손정은 은 이전부터 주요 프로그램들의 진행을 통해 안정적인 전달력을 선보이면서 여전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송 진행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전달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고 있는 아나운서 손정은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0년 11월 7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9세 입니다. 여전히 단아한 외모는 그대로 이신데요.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신체 키 와 몸무게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학력의 경우 이매고등학교 졸업이후 서강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의 인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예능, 교양, 뉴스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현재의 소속은 데뷔는 지난 MBC 26기 공채 아나운서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0 MBC 창사 49주년 기념식 우수상, 2008년 12월 환경부 기후변화대응 홍보대사 에 역임된바 있는데요.

 

 

 

 

 

주요 진행 프로그램 으로는 생방송 오늘의 아침, 더 뱅커, 기억록(내레이션), 탐나는TV, 신입사원, 일자리가 미래다, 스타맞선 러브러브 스튜디오, 지피지기, 12 MBC 뉴스,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 앵커로써의 활약또한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나운서로써 좋은 활약을 이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